안녕하세요. 리뷰파파 입니다.
모바일 소액대출을 알아보실때 다들 스마트폰으로 알아보시죠? 맞습니다 스마트폰 터치 몇 번 만으로 대출한도조회 부터 대출신청 실행까지 한번에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영업점에 방문할 일이 없겠죠.
모바일 소액대출
제일 중요한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과 스마트폰에 내려받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그 외 신분증을 촬영을해서 서류로 첨부요구 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소액대출을 받기위해서 은행에 가서 소득증명서 나 재직증명서를 제출해야했던 이전 방식과는 전혀 다른 시스템이라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대출이 실행되니 의심스러운 부분도 있을겁니다.
자기 자신의 대한 정보가 없는데 어떻게 돈을 빌려주고 이자까지 정할까요? 자기 자신의 대한 정보와 서류는 직접 제출하는 것이 아니고 은행이 대신해서 해주는겁니다.
스크리핑이라는 기술 덕분에 무방문 무서류대출이 가능해졌는데요. 영어 단어 뜻 그대로 은행에 타기관으로부터 정보를 긁어 오는 겁니다.
국세청,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염금공단, 서울보증보험 등등 기관으로부터 대출 신청자의 각정 정보 등을 조회 수집하고 그 데이터를 기준삼아 소득을 확인하는 방식입니다.
모바일로 대출받을 때 불이익은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대출이자가 높다거나 대출한도가 낮게 나온다거나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창구를 통한 대출과 모바일 전용 대출은 별도의 상품이기 때문에 직접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만 오히려 모바일 대출이자가 더 저렴한 편입니다.
모바일 소액대출로 하나은행에서 하나원큐신용대출이라는 상품이 최대 2억 2천만원까지 빌릴 수 있는데 최저금리는 2.74% 입니다. 모바일로 대출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은행에서 하는 모바일 신용상품중 하나원큐라는 상품이 이자가 제일 낮고 대출 한도가 제일 높게 나온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이 대출한도와 대출이자가 많이 좋아 졌는데요. 금융기관 입장에서 모바일 대출 데이터가 쌓이면서 평가가 더 정교해졌기 때문입니다.
영업 경쟁이 치열한 것도 포함되고 또 모바일 대출 여러상품을 단일 상품으로 통합하는 흐름입니다. 여러상품 중 선택을 해야 하는 고객이 피로감을 덜어야 되니까 국민은행 같은경우 직장인 전용 신용대출상품 7개를 최근 KB스타신용대출 한 상품으로 통일을 했다고 합니다.
신한은행과 우리은행도 각각 쏠편한 직장인대출 연예인 등을 광고로 내세워 단일 상품으로 많이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도 좋지만 보다 꼼꼼한 대출을 받길 원하신다면 영업점 방문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