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뷰파파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터카 가격비교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저렴하게 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렌터카 가격비교를 하기전 보증금과 선납금의 차이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증금은 계약 기간이 끝나는 시점에 돌려받는 돈을 보증금이라고 합니다. 저희가 집을 월세로 구할때 보증금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만약 무보증으로 진행하게 된다면 월 렌탈료가 올라가고 보증금 조건으로 계약하시는 것이 장점이 많습니다.
선납금은 차량가 일부를 미리 내는 선수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차장기렌트카를 알아보실때에 선납금 이라는 것은 미리 여유있는만큼 돈을 지불하고 월 렌탈료를 줄이기위해 선납금을 내시는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선납금을 내시면 월 렌탈료의 부담을 줄일수가 있습니다.
보통 부모님들이 자녀분들한테 차를 선물해주는 경우 선납금을 지불하고 진행을 하십니다. 월 렌탈료가 저렴해지기 때문에 부담을 덜어낼수 있기때문이죠.
장기렌트카 가격 비교시 인지도가 높고 신뢰가 있는 업체를 통해 견적을 받으셔야 좋습니다. 한 업체에서 가격 비교를 해본 결과입니다. 신형 K5가 차량출고 금액이 2700만원대에 선납금과 보증금을 30%씩 지불한 금액으로 계약을 하게되면 인수금액은 1400만원대 입니다.
여기서 무보증 진행시 월 렌탈료가 50만원대 초반이 나오고 보증금 진행시 40만후반대 선납금 진행시 30만 초반대로 가격이 나왔습니다. 조건에 따라 월렌탈료가 차이가 많이 생깁니다. 제일 좋은 조건은 선납금을 냈을때 월렌탈료가 가장 저렴하기 때문에 제일 좋은 조건입니다.
국내에는 수많은 렌트카 회사들이 있습니다. 경쟁또한 치열하기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괜찮은 조건으로 구매할수 있다는 장점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요즘 업체에서 특가로 진행하는 차량이 많습니다. 프로모션에 적용이 되면 월 렌탈료가 4~5만원씩 저렴해져서 3~4년으로 따졌을때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장기렌터카 가격비교를 하실때 두말할것 없습니다. 귀찮더라도 여러곳을 알아보시구요 좋은 업체들은 이전비 까지 삭감해주고 여러가지 좋은 조건상품들이 있을겁니다. 견적을 낸다고 비용이 드는것이 아니니까 꼼꼼하게 알아보셔서 자신이 원하는 차량을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